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전체

건양대 2024 신입생 진로캠프(DYV), 29일 성대히 마쳐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2024 신입생 진로캠프(DYV), 29일 성대히 마쳐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4-03-06 조회 2335
첨부 jpg 27일 건양대 신입생 진로캠프 DYV 입소식에서 마술사 최현우 씨가 진로토크 및 공연을 하는 모습.jpg
jpg 29일 건양대 신입생 진로캠프 DYV 폐막식에서 김용하 총장이 수상한 학생들에게 시상을 하는 모습.jpg
이전 다음

건양대 2024 신입생 진로캠프(DYV), 29일 성대히 마쳐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가 2024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27일부터 2박3일간 “채우는 꿈! 채워나가는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한 신입생 진로캠프 DYV(Design Your Dream)가 29일 학생들의 큰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신입생들의 대학생활 적응 및 진로목표 설정에 대한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신입생 진로캠프는 첫 날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 씨의 마술을 곁들인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대학생활 네트워크 만들기, 퍼스널 브랜딩, CAD진로종합검사, MLST-II 학습전략검사, 선배와의 대화 등이 진행됐다.

 

둘째 날에는 진로보드게임(미션! 건양맨), 남궁인 의사·김상현 작가·김세진 아나운서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진로로드맵 설계, 가수 박혜원(HYNN)·김필 공연 및 건양대 동아리 공연이 펼쳐졌다.

 

마지막 날은 학생들이 진행한 다양한 미션과 프로그램에 대한 시상 및 안무가 아이키의 진로토크콘서트 및 공연으로 마무리됐다.

 

29일 시상식에 참석한 김용하 건양대 총장은 수상자 모두에게 직접 시상을 하며 “올해 새롭게 시도한 진로캠프 DYV가 대학생활 조기 적응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진로설정 및 건양대의 취업노하우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진로캠프를 주관한 건양대 취업지원센터는 재학생들에게 진로설계 및 진로탐색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WAY(Who Are You) 코칭 방안을 제시하고,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진로캠프에서 진행된 진로로드맵 설계를 통해 WAY코칭단 30명이 선발됐으며 WAY코칭단으로 선발된 간호학과 안준형 학생과 글로벌의료뷰티학과 이기운 학생은 “대학생활과 학업의 구체적인 방향을 설정하는데 진로캠프에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송민선 건양대 학생처장은 "신입생 진로캠프를 시작으로 학기 중 WAY코칭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신입생들이 성공적으로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