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신규 수강신청시스템 오픈 전 시스템 안정성 점검 활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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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보통신원 | 등록일 | 2019-05-21 | 조회 | 158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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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수강신청시스템 오픈 전 시스템 안정성 점검 활동
1. 신규 수강신청시스템 오픈 전 시스템 안정성 점검 활동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 진행계획 - 대상시스템 : 신규 수강신청 시스템 - 점검목적 : 다중 접속에 따른 부하 체크, 이용자 불편사항 등 접수하여 개선하고자 함 - 테스트대상 : 본교 전 학년 재학생 - 참여기기 : PC / 모바일 웹브라우저를 통해 참여 가능 - 테스트일시 : 1차 - 5월 28일(화) 17:30~17:40 (10분) 2차 - 5월 29일(수) 17:30~17:40 (10분)
※ 기타 참고사항 - 2019년 1학기 본수강신청 기간으로 부하테스트 진행 - 아래 기간동안 사전 접속(장바구니) 가능 장바구니 운영 : 5월 22일(수) 10:00 ~ 5월 27일(월) 17:00 - 실제 수강신청 진행과는 무관하며 자유롭게 추가/삭제 가능 - 참여방법 1) [안정성 점검 활동 참여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후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2) 2과목 이상 교과 신청
※ 아이디 : 학번 / 패스워드 : 통합정보시스템과 동일 ※ 중복 참여 가능(5월 28일, 5월 29일 모두 참여 시 당첨 확률 증가)
3. 상품증정(총 32명) - 차수 별 선착순 1번 참여자에게 지급 : 문상 1만원권 2매 / 총 2명 - 차수 별 선착순 100/200/300/400/500번 참여자에게 지급 : 문상 1만원권 1매 / 총10명 - 차수 별 선착순 500명 중 10명을 랜덤 추첨 지급 : 문상 1만원권 1매 / 총 20명
※ 참여자 조건 - 최초 교과 신청 시간을 기준으로 정렬하여 랜덤 추첨 진행 - 최소 2과목 이상 신청자에 한함 (예 : 최초 교과 신청 시간이 가장 빨라도 2과목 이상 신청 기록이 없으면 추첨 대상자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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